Miracle Visual Studio - JongUn's Photo Space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그 여름의 시작

+ Canon EOS-5D EF 50mm1.4 USM +
+ 혜리 +

  -목록보기  
혜 리 16


등록일: 2006-07-08 03:46
조회수: 2804 / 추천수: 8 / 점수: 943




이 글(사진)을 추천 하신분들(8명)
류이치 , 사이다 , 광대군 , sinvi , 코토리쨩 , 아이네 , 아이리스 , 레몬라임
△ 이전사진

헴 자 드 01 [15]
▽ 다음사진

유 다 09 [8]
레몬라임
나이를 역으로 먹는 혜리형님!!!
동백아일랜드갔구나?;ㅅ;
2006-07-08
14:21:52
쫑언
아니오! ㅎㅎㅎ
2006-07-08
14:47:27
아이리스
혜리님 너무 아름다우셔요오오오>ㅅ <♡
2006-07-08
18:55:56
예서
음...광안리쪽이 아닐까??
혜리언니~~>ㅁ<!원츄~!!
2006-07-08
19:24:15

[삭제]
아이네
이기대인듯한데요..아닌가;; 여튼~무지 예쁘십니다^^
2006-07-08
20:48:16
쫑언
이기대 맞슴다 ~ ^^; !
대량업뎃!!!
2006-07-08
21:02:05
코토리쨩
여름 분위기 물씬 +ㅂ+!!
2006-07-09
00:36:25
히로
하아, 아름다우셔요 ~ ;;
2006-07-09
13:05:46

[삭제]
쫑언
훗훗 더운 여름~!!
2006-07-09
21:03:13
토끼
역시 동안 혤..-_- 갈수록 이뻐지는건 머냐~~~
캉캉씨도 넘 잘어울리삼>ㅅ</~♡
보고싶어..ㅠ_ㅠ
2006-07-09
21:49:45

[삭제]
쫑언
토끼 !!!!!!!!!!!!!!!!!!!1 찐이가 아닌가 !!!
2006-07-09
22:14:35
sinvi
우와 너무 이쁘네요!!>_< 안구웰빙 하고 갑니다!!!!
2006-07-10
00:23:26
비휘
으아.. 무표정한 얼굴이 촉촉해보이기도 하구 , 귀엽기도 한 분?!
시니컬한 표정이 잘어울리셔요 >ㅅ<
혜리님 사진은 어느걸 언제봐도 예뻐요! 정말 안구웰빙하고 갑니다~ >ㅅ<
2006-07-10
01:57:06

[삭제]
쫑언
~+_+ 으흣 안구웰빙 !
비휘도 오랜만이야 +_+
2006-07-10
09:29:30
가넬™
으앗...../ㅁ/ 너무 이쁘신....... 무표정이것같은데 제가 보기엔 너무 상큼해보이는 표정!;
ㅠㅠㅠㅠㅠㅠㅠ 정말....이뻐요오~!/ㅁ/
2006-07-10
15:27:35

[삭제]
이상
오 좋습니다 ;_;
2006-07-10
15:53:52

[삭제]
광대군
ㅇㅅㅇ.. 빨간 벤치(?)에 앉은 사진이 가장 멋진듯한..
2006-07-10
19:31:02
쫑언
훗훗
오 ~ 이상님 오랜만... !!!!
2006-07-11
03:16:19

으하하하.사진이 올라왔군!!!!형님 수고많으셨어요.ㅎㅎ너무 더웠어.ㅠㅠ
2006-07-13
16:32:52

[삭제]
쫑언
후후 혤 수고했어 ... 근데 왠 헬이래..=ㅁ=;;
2006-07-14
12:40:28
율즈
으아~진짜 이분사진 단편에서 한장 보았을때도 감탄했지만
노란 치마에 배경이랑 딱 배색이 되어서 너무 이뻐요ㅠㅠㅠㅠddd
눈에 확확 들어온다는!!!
2006-07-17
23:56:36

[삭제]
쫑언
옷 율즈 ~ 언제나 꼴지 리플 ㅎ 후후
2006-07-18
12:37:53
율즈
꼴지라도 애정만땅!!으흐흐+_+그나저나 팔쪽 문양 옷 컨셉이랑 맞추신걸까요
나비 이미지라는'ㄱ'//
2006-07-19
02:49:46

[삭제]
RedRAiN
아 헤리님.. 역시 카리스마.. 느낌좋으신분:D
2006-09-11
19:02:25

[삭제]
사이다
우와!!! 엄청 예쁘십니다!! 우와우와
2006-10-15
21:34:34
류이치
진짜 예뻐요~ 넋을 놓고 보고있었어요 ㅋㅋㅋ 색깔도 너무 이쁘고~ 다시 여름이 왔으면..
2006-12-14
01:37:03
의견(코멘트)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 이유: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
Copyright 1999-2019 Zeroboard / skin by DQ'Style